강아지/반려견과 함께

울산시 반려동물 동반 택시 운영

사독 2023. 9. 11. 10:30
반응형

울산시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반려동물 동반 울산관광택시'를 운영한다는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관광객들의 이동 부담을 줄이고, 울산의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입니다.

택시 운영 개요

운영 기간: 2023년 10월부터 12월 중순까지

 

탑승 대상: 울산시민 제외, 국내외 관광객

 

반려동물 동반 조건: 동물등록이 완료된 반려동물만 탑승 가능하며, 이동장에 넣어 이동해야 함

 

예약 방법: 울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uctf.or.kr) 또는 전화로 사전 예약

 

2023년 4월 20일 울산문화관광재단 출범

 

www.uctf.or.kr

설명회 개최

울산시와 (재)울산문화관광재단은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울산관광택시 기사단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설명회에서는 반려동물 동반 탑승 시의 주의사항, 기내 청소 방법, 지원금 및 지원 물품에 대한 안내, 그리고 기사단의 의견을 청취할 계획입니다.

울산시의 비전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반려동물 동반 울산관광택시' 운영을 통해 관광객들이 울산을 더욱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반려동물 동반 관광명소로의 활성화를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추가적인 반려동물 관광 활성화 계획

울산시와 울산문화관광재단은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로 선정된 이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입니다. 주요 추진 사항으로는 반려동물 동반 요트관광, 반려동물 동반 도보여행 길, 반려동물 동반 도자기 만들기 체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울산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관광 활동을 통해 지역의 관광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